리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에어컨 보상 판매 이벤트' 실시

S경제 입력 2021-04-26 08:55: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4월부터 6월까지 브랜드 구분없이 할인 적용

인클로저, 공조, 배전, IT 인프라를 아우르는 산업 시스템 보호 전문 기업 리탈이 코로나19 속 산업계 고객사들을 응원하는 '에어컨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탈의 '2021년 제어반 판넬 에어컨 보상 판매 이벤트'는 노후된 에어컨을 저렴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는 행사다. 특히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리탈 에어컨뿐 아니라 노후된 타사 에어컨을 교체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할인을 적용한다.


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요구 사항에 적합한 에어컨 지원을 목적으로 노후된 에어컨의 증빙 자료 제출이 요구된다. 증빙 자료 제출을 위한 양식은 리탈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견적 문의 시 온라인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보상 판매는 리탈 에어컨 Blue e 또는 Blue e+ 에어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고객의 경우 최대 35% 기존 고객의 경우 최대 10~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탈 한국지사의 대표 블로그 및 홈페이지서 리탈 마케팅 팀의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