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 라이프 누릴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5월 분양

S경제 입력 2021-04-30 13:07:0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은파호수공원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ㆍㆍ초·중학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아파트

반경 2km 내에 수송동 중심상권 인접으로 쇼핑, 문화시설 밀집해 생활 편리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이 전라북도 군산시에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5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전라북도 군산시 지곡동 산66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지상 29, 10개 동, 전용면적 84~238㎡ 총 66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55세대 △84B 118세대 △118 157세대 △146 120세대를 비롯해 펜트하우스 △119 11세대 △181 2세대 △238 2세대로 구성된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춰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와 은파호수공원(257만여㎡ 규모)이 인접해 있어 산책 등 여가 생활을 쉽게 누릴 수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사업지 인근으로 새들공원, 수송근린공원, 점방산, 장계산, 월명산 등 녹지환경도 풍부하다.

 

지곡초등학교가 도보권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동원중학교,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군산시립도서관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 인근에는 동산중학교 이전 사업이 예정돼 있어 교육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반경 2km 내에 군산의료원을 비롯해 롯데마트, CGV, 군산예술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이 자리하고 있으며, 인접한 수송지구와 미장지구의 중심 상권 및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새만금북로, 공단대로, 월명로, 대학로 등을 이용해 군산 전지역 및 전주, 익산 등 주변도심권 이동이 수월하며, 군산 일반산업단지, 군산 국가산업단지, 군산 자유무역지역, 군산2 산업단지, 새만금 산업단지로도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KTX익산역, 서해안고속도로(동군산IC)를 통한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사업지 인근에는 새만금 산업단지 개발을 비롯한 친환경 전기차 부품소재의 연구개발과 기술이전 사업화를 추진해 기업 성장과 창업, 연구소기업을 육성하는 군산 강소연구개발특구와 군산·새만금 산업단지에 전기차 생산 클러스터를 조성하는 전북 군산형 일자리 등 다양한 호재가 예정돼 있어 배후 단지로서의 수혜도 기대된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HDC현대산업개발이 아이파크브랜드를 리뉴얼한 이후 첫 공급하는 분양 단지로 설계에도 많은 공을 들인다는 계획이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해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되며 세대당 1.74대로 넉넉한 주차대수를 확보했다. 또한, 여유있는 중대형 평형을 주력으로 4·5bay 설계와 펜트하우스 세대를 구성해 명품 주거단지로 특화했다.  세대 내에는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수납공간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아이파크만의 브랜드 가치를 더할 계획이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군산시 미장동(미장중앙사거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