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최대 40% 할인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1-06-11 11:20:3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노르웨지아]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 비대면으로 수업하는 학생들 등 코로나19 펜데믹 장기화로 많은 이들이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 동안 편안한 학업과 업무를 위한 프리미엄급 의자와 리클라이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맞춰 소파 전문 브랜드 '노르웨지아'는 다양한 리클라이너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노르웨지아 제품 중 1인용 리클라이너는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노르웨이 Norskmobelfakta, 독일 TUV, 미국 BIFMA 기준에 맞춰 척추를 보호하고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내장된 고밀도 콜드큐어 폼 스폰지가 장시간 근무에도 몸을 정확하게 지지해 피로를 덜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 긴장감이 해소되기도 한다. 


특히 모든 가죽제품은 폭스바겐 그룹의 전략적 파트너로 천연가죽을 공급하는 이태리 대표 가죽 브랜드 ‘마스트로또’에서 공급받는 최고급 면피 소가죽 만을 사용해 질감과 색감은 물론 실용성까지 높였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최근 시민들의 실내 활동 비중이 높아지며, 가정에서도 편안하게 업무를 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모든 제품을 직수입하여 도매가로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직영 매장에서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