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부여서동연꽃축제 웹드라마 시청 SNS 이벤트 개최

S생활 입력 2021-06-14 10:54:5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부여군]

부여군이 제19회 부여서동연꽃축제 개최에 앞서 웹드라마 시청 SNS 이벤트를 6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여서동연꽃축제 웹드라마 시청 SNS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부여군청 유튜브에 업로드 된 웹드라마를 시청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구독, 좋아요 및 참여 댓글을 달면 된다. 댓글 내용은 응원 멘트 또는 감상평 메시지 주제로 자유롭게 작성하고 작성 후 페이스북 메시지로 인증을 해야 한다.

 

부여군은 부여서동연꽃축제를 앞두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여서동연꽃축제 웹드라마 콘텐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웹드라마는 부여서동연꽃축제 개최 장소 궁남지와 서동선화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으며, 시청자들에게 부여서동연꽃축제와 개최 장소인 궁남지에 대한 역사적 배경과 축제 이야기를 흥미롭게 전달하고 있다.

 

웹드라마는 총 2편으로, 서동 설화의 배경인 부여 궁남지로 답사를 떠난 대학생서동희가 선화공주를 만나 사랑을 싹 틔우는 내용의 1편과 30대 중반 부부가 궁남지를 지나며 첫 키스의 추억을 떠올리는 내용의 2편으로 구성했다.

 

한편 부여서동연꽃축제는 7 10일부터 7 18일까지 9일간 부여군 궁남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부여서동연꽃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4년 연속(2015~2018) 우수 축제로 지정된 바 있다.

 

특히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하는 하이브리드형 행사로서 집객을 최소화하여 안전을 우선하는 축제로 지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축제의 전통과 매력을 이어 궁남지의 자연경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연친화 축제이자 군민들과 외지 관광객들이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축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설화 중심의 스토리텔링 축제로 꾸며진다.

 

또 최선의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축제장 주요 출입구에서 발열 검사 부스를 운영하고 행사장 내 방역 소독을 실시하며, 주요 동선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판을 설치할 예정이다. 애완동물 동참 시 반드시 목줄과 입막음을 해야 하며 배변처리도 필수다. 입장료는 무료다.

 

부여서동연꽃축제 및 SNS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부여서동연꽃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