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X김종민, 소상공인 웹예능 '오늘부터 일촌' 출연

S생활 입력 2021-11-10 10:45:4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가 지원하는 소상공인 제품홍보 웹 예능 '오늘부터 일촌'이 오는 15일에 공개된다.


'오늘부터 일촌'은 신현준과 김종민을 주축으로 위아이, 우주소녀, 한보름, EXID 혜린 등의 게스트가 방문래 함께 일촌이 되는 관찰형 예능이다.


소상공인 제품으로 가득한 시골집에서 1박 2일을 보내는 '오늘부터 일촌'은 소상공인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매력적으로 소개해 소상공인 제품의 인식 개선과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특히 1박 2일 동안 출연자들이 소상공인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일상을 보내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소상공인의 제품을 화면으로 접한 시청자가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중기부와 유통센터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볼 수 있도록 알리고 있다. 오프라인 중심 사업을 영위하던 피니랩은 20년 웹 예능 콘텐츠 '어떰유통' 출연을 계기로 온라인 판로확대 뿐 아니라 급격한 매출성장을 이루는 등 희소식을 알린 바 있다.


소상공인을 돕는 뜻깊은 웹예능에 동참하고자 출연을 결심한 신현준, 김종민은 "이번 촬영을 통해 소상공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 보고 몰라서 사용하지 못했던 너무나 좋은 소상공인 제품을 발견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부터 일촌'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수요일 업로드되며, 유튜브 '가치삽시다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일촌 등 소상공인 제품홍보 웹 예능 프로그램 제작은 소상공인방송정보원(원장 신동욱)이 제작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