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너클, 팝 스타 포스트 말론 콜라보 캡슐 컬렉션 론칭

S생활 입력 2022-09-29 08:20:2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무스너클]

아우터 및 스포츠웨어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이 세계적인 팝 가수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타고난 본능에 따라 행동하라’는 메시지를 강력하게 표현한 이번 ‘무스너클 x 포스트 말론’ 컬렉션은 무스너클이 아우터 성능을 대하는 혁명적인 정신과 포스트 말론의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무스너클 x 포스트 말론’ 컬렉션은 블랙 메탈 하드웨어, 지퍼, 스페셜 에디션 로고 등 맞춤형 디자인 디테일이 특징으로 시그니처 로고 ‘PM’은 이번 컬렉션의 주력 제품이자 무스너클에서 최고 보온 등급을 제공해 가장 인기 있는 실루엣인 3Q 재킷에서 볼 수 있다.


셋업으로 착용 가능한 셰르파 집업, 셰르파 조거 뿐만 아니라 블랙 셰르파 소재에 양털 시어링 후드가 있는 ‘버니’와 같은 아이코닉 제품들로 새롭게 선보였으며, 액세서리로는 원형 무스너클 로고 패치의 셰르파 베이스볼 캡이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초 겨울 미국 유타 주에 있는 산에서 촬영됐으며, 방한 성능 아웃웨어를 고급스럽게 해석했다. 3Q 재킷과 같은 무스너클의 아이코닉 실루엣이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은 솔리드 블랙과 골든 옐로우 컬러의 리얼트리(Realtree) 카모플라주 프린트로 재작업됐다.


포스트 말론은 “무스너클과의 협업은 시작부터 매우 유기적이라고 느꼈던 작업이었다. 이번 컬렉션은 ‘타고난 본능에 따라 각자의 방식대로 행동하고 기념하라’는 내용을 담았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이 컬렉션을 좋아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포스트 말론과 무스너클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우린 그의 두려움 없는 정신과 락스타로서의 면모를 포착할 수 있었다”며 “그의 의견대로 어두운 숲에서 모든 것을 하드 플래시로 촬영했는데 그것은 이번 캠페인을 포스트 말론의 방식으로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무스너클 x 포스트 말론’ 컬렉션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 공개되며, 10월 6일부터 무스너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