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팩토리, 하이엔드 샤워디바이스 ‘워터엔’ 출시

S생활 입력 2022-09-30 13:39:2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수질관리 솔루션 기업 아이팩토리(대표 이동욱)가 하이엔드 샤워디바이스 ‘워터엔’을 출시, 본격적인 보급에 나섰다고 밝혔다.


아이팩토리가 선보이는 '워터엔(WaterN)'은 실시간으로 수질·수온을 측정하고 필터링하는 기기로 각 가정의 샤워수전에 손쉽게 설치해 관련 정보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기 내부에는 자가발전 모터가 설치돼 배터리를 교환하거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반영구적으로 제품 사용이 가능하며, UV기능을 통한 필터 살균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필터케이스는 유아용 젖병에 사용하는 친환경 에코젠 소재를 사용해 고온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환경 호르몬 검출 걱정을 덜었다. 또한 필터는 일반적인 음용 정수기 필터에 사용하고 있는 PP면 소재를 적용해 먹는물 수준의 조건으로 미세 불순물과 잔류 염소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한다. 여기에 기기와 연동되는 전용 앱을 설치할 경우 필터교체 시기를 직접 알려줘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들이 단순히 좋은 물을 음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세안이나 샤워 등에도 보다 좋은 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것에서 시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일상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펜데믹의 영향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개인환경관리 용품들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워터엔은 최근 독일에서 열린 ‘IFA 2022’ 박람회에서 가정용 물관리 장치로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어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팩토리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열흘간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