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구매 문의

기사 구매를 원하시면 하단의 기사 구매 양식을 작성하여 등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 구매 작성 양식

*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기사 구매 작성 양식 - 신청사, 콘텐츠 제목, 콘텐츠 종류, 콘텐츠 사용조건으로 구성
신청사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주소

연락처

콘텐츠 제목

콘텐츠 종류

콘텐츠 사용조건

용도

시간

기간

범위

기타내용

문의내용의 사실 관계 확인 및 처리 내용 안내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문의하기를 이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 수집 및 이용 목적 : 본 이용문의의 사실 관계 확인 및 처리내용 안내
• 수집 항목 : 이름, 이메일, 핸드폰 번호
• 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수집된 해당 정보는 6개월 보관 후 파기합니다.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건은 3년간 보관 후 삭제됩니다.
  • 일반원칙
  • 복제 및 공중 송신
1. 디지털뉴스 저작물 이용자는 디지털뉴스 저작물이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임을 인식하고 “협회”가 정하는 디지털 뉴스 저작물을 이용해야 합니다.
2. 디지털뉴스 저작물의 승인 없는 복제는 저작권법이 정하고 있는 예외의 경우를 제외하고 엄격히 금지됩니다. 현재 ‘펌글’은 ‘승인 없는 복제’의 가장 대표적인 예입니다. 디지털뉴스 저작물의 이용은 ‘펌글’의 방식이 아니라, 가장 기술인 ‘링크’(단순링크 및 직접링크)를 이용하는 방법에 의해야 합니다.
3. “협회”는 비영리적 목적의 일반 개인 네티즌이 한정적 범위에서 직접링크를 사용한다는 조건 하에 저작권자의 허락 없는 자유로운 직접링크를 허용합니다. 부연하면 ‘비영리, 일반 개인 네티즌, 한정적 범위’ 라는 조건 모두를 만족해야 합니다. 어느 하나의 조건이라도 만족하지 못하면 직접링크를 사용하시기 전에 저작권자인 언론사에게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이에 관한 상세한 내용 및 사례는 협회 홈페이지 (www.kona.or.kr) 자료실의 ‘이용규칙 FAQ’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직접링크의 허용 여부는 "협회" 회원사별 결정에 따라 언제든지 정책이 바뀔 수 있으며, 대량의 직접링크를 기술적으로 금지하거나 회원제 뉴스사이트 또는 유료 뉴스사이트로 전환하여 직접링크를 근본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 조치와 상관없이 직접링크는 기본적으로 일반 개인 사용자들을 제외한 법인, 기타 단체 사용자에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개인 네티즌 이용자라 하더라도 디지털뉴스의 대량 이용을 원하는 경우는 디지털뉴스 저작권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이용해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