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모집…"지원자격 등 확대"
증권·금융
입력 2019-07-31 09:53:28
수정 2019-07-31 09:53:28
고현정 기자
0개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가을학기 시작을 앞두고 젊은 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유스(Youth)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젊은 세대의 금융 수요를 파악하고 이를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인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기존 1기의 4개팀에서 최대 10개팀으로 확대 모집 예정이다. 지원자격 또한 국내외 대학 재학생으로 범위가 확대됐다. 마케팅, 광고, IT,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전공자 4~5명이 한 팀이 되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은행의 미래 전략 및 마케팅 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다.
우수아이디어 팀에게는 총 6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KEB하나은행의 광고 마케팅 참여 및 현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는 오는 8월 18일(일)까지 영하나 마케팅크루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 및 접수할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