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찾기’, TEC와 업무제휴…“5성급 오피스 무료체험”

사무용 부동산 플랫폼 ‘사무실찾기’를 운영하는 프롭테크 기업 한율C&S는 글로벌 공유오피스 기업 디이그제큐티브센터(TEC)와 업무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무실찾기는 사무실 임대 시장에서 확대되는 공유오피스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여러 공유오피스 기업과 제휴 및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업무 제휴는 고객에게 프리미업급 공유오피스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전 세계에 있는 TEC 센터는 모두 프리미엄 빌딩에 입주해 있다. 특히 프라이빗 오피스와 호텔급 라운지에 중점을 둔 업무 공간을 조성하고, 센터 내 IT 전문가 및 전문적인 업무지원팀이 상주해 비서 업무 지원 서비스 등 회사 운영과 행정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사무실찾기는 올해 하반기 동안 TEC의 5성급 호텔 오피스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무실찾기를 통해 TEC 사무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참여 할 수 있다. 아울러 TEC와 계약 시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TEC 공유오피스 투어 후 7일 이내 계약을 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경석 한율C&S 대표는 “요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쾌적한 업무 공간을 제공하는 공유오피스를 찾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며 “사무실찾기는 공유오피스 분야를 계속 넓혀갈 뿐만 아니라 기술 개발을 통해 공유오피스 섹션의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성현 디이그제큐티브센터 코리아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5성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TEC의 공유오피스 서비스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기업이 업그레이드된 공유오피스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TEC를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TEC는 1994년 홍콩을 시작으로 전 세계 14개국 32개 도시에 130여개 센터를 운영 중이다. 2001년 국내에 처음으로 센터를 오픈한 TEC는 현재 여의도 IFC, 서울파이낸스센터 등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오는 12월 강남파이낸스센터 4층에 6번째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진백 하나애드아이엠씨 대표, ICT어워드코리아서 ‘국회의장 공로상’
- 출판과 IT의 만남…비블리아·아고나, 글로벌 독서 플랫폼 구축
- "소장부터 먹는 재미까지"…유통업계, '인기 IP' 협업 물결
- “택시도 구독해요”…카카오T·우버택시 구독 경쟁 돌입
- 몸집 줄이는 현대제철…구조조정 가속화
- 車 강국 독일 ‘혹한기’ 돌입…“1년 새 5만명 일자리 증발”
- 현대제철, 국내 철강사 최초 호주 철강지속가능성 인증
- [위클리 비즈] '케데헌' 돌풍…빌보드 넘어 스크린까지
- SK, 울산서 AI 데이터센터 첫 삽…“AI 허브 도약”
- SK vs 솔루스 ‘동박’ 패권 다툼…韓·美·유럽서 격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해화학 여수공장서 40대 노동자 숨져
- 2안양시, 주소정보시설 350곳 확충
- 3화성국제테마파크 조성사업,,본궤도 올라
- 4수원시, ㈜에이직랜드와 민선 8기 19호 투자협약 체결
- 5경주시,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 제공기관 선정
- 6김천시, 소통으로 공감하는 “청렴 톡톡쇼” 성황리 개최
- 7한국수력원자력, 美 전력연구소와 수전해 기술공유 워크숍 개최
- 8영천시시설관리공단, ‘2025 대한민국 ESG대상’ 통일부 장관상 및 ‘한국ESG경영대상’ 최우수 수상 영광
- 9영천와인, 독일 베를린 국제와인대회 금ㆍ은상 수상
- 10김천시, 사람 중심의 따뜻한 지역복지 실현 위한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