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숏다운 페스티벌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19-10-18 09:10:07
수정 2019-10-18 09:10:0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4일까지 '올 겨울은 더 짧게'라는 이름의 ‘숏다운 페스티벌’을 전개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숏다운은 전체적인 길이감과 가성비를 강조했던 전년과 달리 다양한 컬러와 기능성을 강화한 충전재, 탈부착이 가능한 안감으로 무게를 줄인 경량 패딩이 특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단독 상품으로는 아이더의 ‘판다온 다운 자켓’과 밀레의’포몰레 다운’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20만9000원과 17만8000원에 판매하며, 블랙야크의 ‘야크 푸퍼 다운’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인 23만원에 판매한다. 숏다운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12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빼빼로 국내외 매출 역대 최대 전망
-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익 961억…전년比 253%↑
- 네이버클라우드 김유원 "우리 기술과 인프라로 산업 AI 전환"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자매결연 백마부대에 위문금 전달
- 배달의민족, 고립은둔청년 및 청소년 지원 캠페인 진행
- kt cloud, 국내 최초 리퀴드 쿨링 상용화 '가산 AI 데이터센터' 개소
- 시계산업조합, '창립 60주년 기념식'…100년 비전 제시
- 넷마블, ‘프로젝트 옥토퍼스’ 글로벌 퍼블리싱 체결
- CJ대한통운,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첫 출전서 11개 메달 획득
-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컴피티션’ 레이스 도전 담은 다큐멘터리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웰푸드, 빼빼로 국내외 매출 역대 최대 전망
- 2하이원리조트, 스키장 개장 앞두고 민·관 합동인명구조 훈련 실시
- 3에이피알, 3분기 영업익 961억…전년比 253%↑
- 4네이버클라우드 김유원 "우리 기술과 인프라로 산업 AI 전환"
- 5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자매결연 백마부대에 위문금 전달
- 6배달의민족, 고립은둔청년 및 청소년 지원 캠페인 진행
- 7인천저축銀, 인천석바위시장과 지역 상권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8kt cloud, 국내 최초 리퀴드 쿨링 상용화 '가산 AI 데이터센터' 개소
- 9교보생명, '문장 한입 팝콘' 출시
- 10시계산업조합, '창립 60주년 기념식'…100년 비전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