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2020 비전 발표…“아시아 1등 디지털 마케팅社 될 것”

[서울경제TV=김성훈기자]종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가 내년 아시아 최대 종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FSN은 지난 19일 이상석 대표와 주요 경영진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아시아 No.1 종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도약’에 대한 비전 선포식과 함께 내년 경영전략 회의를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
이상석 FSN 대표이사는 “FSN그룹은 외형 확대 기조 속에서도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29.8%·9.2%씩 성장하며 건실한 실적을 이어갔을 뿐만 아니라, 올해 광고총연합회가 집계한 취급액 기준으로는 명실상부한 국내 1위 디지털 마케팅 기업 지위에 올라섰다”며 “올해까지 그룹 외형 확대를 기반 삼아 다양한 신사업들을 추진해 왔던 만큼, 내년부턴 각 사업들의 체계화와 함께 안정적인 수익모델 구축에 집중해가며 내실 다지기로 본격적인 성장세 견인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FSN 측은 내년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미디어 커머스 사업 등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연계 신사업을 확대하며 적극적인 투자에 나설 방침이다.
아울러 해외 아시아 거점 확대에 집중해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에 걸친 종합 디지털 마케팅 허브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완성된 통합 밸류체인 구조로 매출을 확대할 전략이다.
이에 더해 통합 조직문화 구축으로 임직원들이 자유로운 문화 속에서 다양한 창의적 시도를 해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계획도 전했다./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전자 셧다운 해제 소식에…‘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기대감↑
- ‘슬세권’ 아파트 제일건설 ‘양주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관심
- 중기부,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하나증권"재영솔루텍, 스마트폰 카메라 고급화 수혜…역대급 실적"
- 삼성·LG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역대급 폭염 대비
- 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 셀트리온 "불확실성 최소화·주주가치 제고 나설 것"
- LG전자, 싱가포르 초대형 물류센터에 고효율 HVAC 공급
- 방사청, 美 방산기업 안두릴과 첨단 무인전투체계 공동개발 협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