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여름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0-07-09 17:10:51
수정 2020-07-09 17:10:5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새로운 여름 광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 슬로건 아래 캐릭터 '필리'의 매력을 극대화해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시원한 맛과 높은 가성비 덕분에 언제나 부담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 필리를 집에서 함께 사는 코끼리로 묘사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필라이트의 특장점을 알리고,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을 강조해 가정시장 대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출시 4년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캐릭터 필리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광고를 준비했다”며 “2020년 가정시장에서 더욱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매출 축소에도 수익 개선”…건설사 3분기 실적 ‘활짝’
- ‘코리아패싱’ 논란 SK바이오팜 뇌전증약… “11월 초 허가”
- 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2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3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4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5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6“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7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8가을, 경주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 .경주시, ‘2025 황금카니발’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의 퇴행성관절염 치료 효과 입증
- 10대구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금 11월 1일부터 접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