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214270)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애드쿠아가 진행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은 이번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 달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소셜미디어 부문 최우수상 등까지 수 차례 수상 행진을 이어오며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제고하고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송민호를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으로 변신시켜 MZ세대 사이에 ‘가상 세계관’ 트렌드를 형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정건영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고, 올해 많은 수상까지 이어져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소셜 채널 운영의 틀을 깨고, 크리에이티브 한 캠페인들을 선보여 가며 항상 성장하는 애드쿠아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공동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은 매년 온라인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 NH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2599억원…증권↑은행·보험↓
- KBI그룹, 라온 이어 상상인저축은행 품는다…1107억원에 지분 90% 인수
-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최초 시연 성공
- 루센트블록, 카카오뱅크와 STO 대중화 위한 MOU 체결
- iM금융그룹, 향후 5년간 생산적금융 총 45조원 공급
- 신한자산운용, ‘SOL 국제금 ETF’ 총 보수 연 0.05%로 인하
- NH선물, 수확철 맞이 농촌일손돕기 실시
- SK하이닉스, 시총 비중 10% 돌파...투자한도 확대 적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사천시, ‘우주항공 심포지엄’ 개최…‘우주항공 복합도시’ 구축
- 2“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3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4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5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6'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 7“내 대화를 美기업이 관리?”…‘카톡 GPT’ 국내 통제 한계
- 8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9삼성·현대차 등 엔비디아와 ‘AI 동맹’…GPU 26만 개 투입
- 10NH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2599억원…증권↑은행·보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