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디, KLPGA 프로들과 대보 하우스디 오픈서 환경 기부 나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주식회사 이도가 운영 중인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D)는 상반기 마지막 KLPGA 대회인 제2회 대보하우스디 오픈에서 KLPGA 투어 프로들과 함께 환경을 위한 에코(ECO) 캠페인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클럽디는 9번홀(밸리코스 9번홀)에 위치한 클럽디존에 참가 선수들이 티샷을 성공하거나 추천 선수인 안근영, 김송연 프로가 버디(100만원)나 이글(150만원), 홀인원(200만원)에 성공할 경우 기금을 적립했다. 선수들이 기부한 애장품과 재능 기부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전액 국제환경보전기관인 재단에 기부된다.
본대회 앞서 진행된 ‘클럽디 에코컵 프로암’에서 이번 대회 우승자인 송가은 프로는 2022년 시즌을 위해 사용했던 드라이버를 기부했다. 또한, 지난 5월 교촌허니레이디스 오픈에서 우승컵을 받은 조아연 프로는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한 퍼터를 기부했다. 아울러 하우스디 오픈 대회에서 2위를 기록한 오지현 프로는 작년 삼다수 대회 우승 시 사용한 3번 우드, 박현경 프로도 2020년 아이에스동서 부산 오픈 우승 당시 사용한 드라이버를 기부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폐기물을 처리하는 친환경은 물론 골프장 서비스와 코스 관리 등 차별화된 토탈서비스로 가치를 극대화시키는 전문 기업”이라며 “금번 대회에서 프로들과 함께 마련한 소중한 기부금이 탄소중립 등 글로벌 환경 문제를 개선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