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주상복합 ‘더샵 달서센트엘로’ 특별공급

경제·산업 입력 2022-07-25 09:14:00 수정 2022-07-25 09:14: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구광역시 달서구 일원에 공급되는 주상복합 아파트 ‘더샵 달서센트엘로’가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알파도시HNG㈜가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에서 시공하는 ‘더샵 달서센트엘로’는 2개동, 272세대 규모44층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로 청약일정은 7월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이며,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중형 평형대인 84㎡로 A,B,C 3개 타입이 구성되며, 전세대가 4베이 구조로 설계된다. 또한 전세대가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와 조망이 우수하며,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계획이다. 


사업지는 남대구 IC, 성서IC와 근접해 중부내륙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구마로와 와룡로 등 입체 교통망을 통해 대구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죽전역, 송현역 등 대구 지하철 1·2호선이 관통하고 있어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도보 통학권에 감천초 및 20여개의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영남대, 가톨릭대, 계명대 등이 인접해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여기에 대형마트와 대학병원, 극장 등 문화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학산공원, 두류공원 등 쾌적한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 등 주변 생활 인프라가 잘 구비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올해 3월 서대구역 KTX의 개통으로 대구 달서구는 경제 도약의 첫발을 내딛었다”며. “서대구역이 대구 교통의 핵심 인프라로 자리 잡음과 동시에 대구 서남권의 경제가 활성화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샵 달서센트엘로’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하며, 지난 15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