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타이거우즈의풀스윙 ‘맞손’…"브랜드 협약"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밸류업(Value-UP) 플랫폼 전문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YIDO)와 미국 골프 시뮬레이터 전문 기업 풀스윙(Full Swing)가 손잡고 브랜드 협력에 나선다.
㈜이도와 풀스윙은 15일 한국과 아시아에서 브랜드 협력 강화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986년 설립된 풀스윙은 멀티스포츠 시뮬레이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와 관련된 회사로 알려졌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각종 골프 채널, 톱 골프 스윙 스위트의 공식 시뮬레이터 파트너다.
타이거 우즈가 직접 기술개발에 참여한 풀스윙의 런치모니터는 프로선수와 일반 골퍼들에게 스윙데이터와 실시간 볼 피드백을 제공하고, 풀스윙 키트는 5D AI 마이크로 레이더로 전체 볼 비행을 측정해 정확한 볼과 클럽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재 주식회사 이도(YIDO)와 풀스윙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고급 실내 골프 클럽인 ‘클럽디 청담’ 오픈을 위해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클럽디 청담에는 프라이빗 골프 레슨 시설은 물론 도심 스타일의 F&B, 다양한 골프용품 브랜드 등이 입점하고, 국내 최초로 풀스윙 플래그십 센터가 운영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금번 풀스윙과 협력을 통해 골프를 더욱 새롭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 것”이라며 “이와 함께, 골프 꿈나무 사회공헌 및 메이저 아마추어 대회 유치 등 미래 골프 꿈나무 지원 및 육성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와 정종찬 이도 최고전략책임자(CSO) 부사장, 미국 풀스윙Ryan Dotters 대표이사(CEO)와 Jason Fierro 최고운영책임자(COO) 등이 참석했다. 풀스윙(Full Swing) 최고 경영진이 국내에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리츠, 내년 배당수익률 7%대 예상…목표가↑-NH
- '유니콘 키우기' IBK, 창공 1호 펀드로 투자 본격화
- ‘모험자본 확대’ 발맞춰…증권사 새 먹거리 확보 총력
- 한은 기준금리 2연속 동결…"집값·가계부채 우려"
- 부실에 전세사기까지…새마을금고 신뢰 위기
- 유니온바이오메트릭스, AI 비문 인식 서비스 '제1차 ICT 규제특례' 지정
- 우리기술, SMR 관련 기술 고도화…'SMR 국책과제' 4년 연속 선정
- 경남제약, ‘미놀에프트로키’ 40주년 레트로 한정판 선봬
- 라메디텍,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미인’ 미국·유럽 인증 동시 획득
- 한은, 기준금리 2.50% 동결·성장률 전망치 0.9%로 상향 조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플래그샵, 소형 숙박체인 무인스토어 시장 공략 본격화
- 2엽기떡볶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 3몰바니, 올리브영 9월 올영세일 참여
- 4리브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 5용인 SK하이닉스 클러스터 수혜 ‘더큐브원삼’, 미래가치 주목
- 6경북대치과병원 보건의료인 하용우 씨, 대구광역시장상 수상
- 77월 산업활동 ‘트리플 증가’…소비·투자·생산 모두 반등
- 8롯데리츠, 내년 배당수익률 7%대 예상…목표가↑-NH
- 9한국타이어, 대전시 목상동 주민공동 목욕탕 확장 준공식
- 10'원자로 열수력 국제학술대회', 20년 만에 부산서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