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신제품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04 09:08:11
수정 2025-03-04 09:08:11
유여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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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킷·머랭 등 Z세대 트렌드 반영한 토핑
전 제품 패키지 리뉴얼·인스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구움과자와 레몬맛을 활용한 플립형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 요거트 요거톡'은 풍부한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꺾어 먹는 플립형 요거트다.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풍성한 토핑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1020세대 사이에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은 휘낭시에와 머랭 등 구움과자를 디저트로 즐기는 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레몬비스킷과 머랭을 토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비스킷의 상큼함과 머랭의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요거트와 어우러져 디저트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풀무원요거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요거톡’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토핑과 요거트가 어우러지는 이미지를 강조하여 제품의 직관적인 전달력을 높이고,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했다.
풀무원요거트는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풀무원요거트 카페’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한다.
이지수 풀무원요거트 BM은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1020세대의 트렌드를 주목해 풍성한 토핑과 색다른 컨셉의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요거톡의 새로운 변화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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