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가구의 만남"…LG전자, 美 명품 가구 '놀'과 공동마케팅
경제·산업
입력 2019-03-21 10:08:02
수정 2019-03-21 10:08:02
이보경 기자
0개

LG전자는 미국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인 '놀(Knoll)'과 서울 논현동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쇼룸'에서 공동 기획전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38년 미국 뉴욕에서 창립된 놀은 주거·사무 공간을 위한 가구를 제작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특히 '다이아몬드 체어' 등 40여점의 가구가 뉴욕현대미술관(MoMA)에 영구 소장돼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20일부터 열흘간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시회에서 LG전자는 칼럼 냉장고와 와인셀러, 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으로 주방공간을 전시하고, 놀은 대표 작품인 바르셀로나 체어와 바실리 체어 등으로 거실과 주방을 연출한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면 누구나 두 회사가 꾸민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으며, LG전자는 전시회에 인테리어 디자이너,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구매 고객, 쿠킹클래스 참여 고객 등을 별도로 초청할 예정이다.
송대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 사업본부장(사장)은 "더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빌트인인 '시그니처 키친스위트'가 제시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 신세계百, 비아신세계 출시 100일…상담창구 개설
- 케이카 “차 사기 좋은 연말…벤츠 E클래스 시세 최대 15%↓”
- 코트라, ‘한-사우디 AI·시티·에너지 로드쇼’ 개최
- 엔비디아, 3분기 역대급 실적…'AI 거품론' 일축
- 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콜라보 간편식 3종 출시
- GS칼텍스-포스코인터내셔널, 인도네시아에서 바이오원료 생산
- CJ제일제당, CJ더마켓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임' 론칭
- 아영FBC, 심야 와인 페스티벌 ‘미드나잇 인 사브’ 개최
- GS25, '무신사 힛탠다드∙긴팔 크루넥' 겨울 의류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 2이수페타시스, 내년 성장세 더 가파를 것…목표가↑-DS
- 3신세계百, 비아신세계 출시 100일…상담창구 개설
- 4케이카 “차 사기 좋은 연말…벤츠 E클래스 시세 최대 15%↓”
- 55번째 발행어음 사업자 된 키움증권…"모험자본 본격 공급"
- 6코트라, ‘한-사우디 AI·시티·에너지 로드쇼’ 개최
- 7엔비디아, 3분기 역대급 실적…'AI 거품론' 일축
- 8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콜라보 간편식 3종 출시
- 9GS칼텍스-포스코인터내셔널, 인도네시아에서 바이오원료 생산
- 10CJ제일제당, CJ더마켓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임'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