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QR코드 명함 서비스' 실시…"고객 접근성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19-05-16 14:59:39
수정 2019-05-16 14:59:39
고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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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이 'QR명함 서비스'를 오는 17일부터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QR명함 서비스'란 IBK기업은행 직원들의 명함에 담긴 개인별 QR코드를 통해 통장, 체크카드, 인터넷뱅킹 등을 영업점 방문 없이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QR코드는 기업은행의 웹기반 모바일 지점인 'IBK 큐브(Quick Branch)'로 연결되기 때문에 핸드폰을 통해 금융상품 가입은 물론 대출상품 안내, 외화환전, 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지점과 원거리에 있는 공단 소재 중소기업 직원, 일과 중에 사업장을 비우기 힘든 소상공인‧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마케팅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접근성과 직원들의 마케팅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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