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4번째 신제품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0-09-21 09:31:54
		수정 2020-09-21 09:31:5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국내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네 번째 신제품이 출시된다.
하이트진로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개발했다. 필라이트에 레몬과 과일 원료를 사용해 알코올 도수 2도의 라들러를 완성했다. 패키지는 레몬색을 적용하고 가방메고 소풍가는 레몬 필리 캐릭터를 활용했다.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시장이 활성화되고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는 추세를 고려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를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인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선도 업체로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입맛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발포주 소비층을 확대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국 주식 투자 한눈에"…인포스탁, 美 주식 정보 서비스 전면 개시
 - CJ도너스캠프, ‘꿈키움 문화다양성 교실’ 종결식 성료
 - 예아라 강사, 제주콘텐츠진흥원서 SNS 콘텐츠 마케팅 실전 강의
 - 넷마블문화재단, ‘2025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 네이버, 스포티파이와 오디오 감상 경험 다변화 위한 파트너십 체결
 - GS리테일, ‘동반성장지수 평가’서 최우수·우수 등급 획득
 - 네이버, 'mocopi' 연동 버추얼 콘텐츠 강화
 - 현대면세점, 토스 손잡고 얼굴 인식 결제 도입
 -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 초청 행사 ‘MAN Lion’s Night 2025’ 성료
 - 홈플러스, 12일까지 ‘이너웨어 페스티벌’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하늘중 학생들과 ‘정책 체험형 소통’
 - 2인천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행정 혁신 선보인다
 - 3인천시, 중소기업 탄소중립 돕는 ‘협의체’ 출범 논의
 - 4인천환경공단, 가좌사업소 소화조 준설… 안전관리 총력
 - 5부천시, 학습이 만든 플리마켓 ‘취향發견’ 눈길
 - 6"미국 주식 투자 한눈에"…인포스탁, 美 주식 정보 서비스 전면 개시
 - 7부산시, 부산불꽃축제 100만 인파 대비 안전관리회의 개최
 - 8CJ도너스캠프, ‘꿈키움 문화다양성 교실’ 종결식 성료
 - 9예아라 강사, 제주콘텐츠진흥원서 SNS 콘텐츠 마케팅 실전 강의
 - 10넷마블문화재단, ‘2025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