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바다 해초김 다시팩 출시ㆍㆍ건강하고 품질 좋은 천연조미료

S생활 입력 2020-05-13 13:19:4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큰바다 다시팩 제공

최상급 품질의 원료를 사용한 큰바다 해초김 다시팩이 출시됐다.

 

지난해 론칭을 시작한 큰바다 다시팩은 성인병 예방에 좋은 7가지 해초로 만든 해초김과 다시마, 멸치, 무 등의 원재료를 100% 국내산 천연재료를 사용하였고 해초 속의 나트륨 성분만으로도 충분히 짠 맛을 낼 수 있기 때문에 무염 요리가 가능하다.

 

더욱이 높은 등급의 남해안 멸치를 로스팅하여 비린내를 잡아냈기 때문에 냄새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100% 수제작으로 원물이 컷팅되지 않고 다시팩에 그댈 담겨 있으며, 주문제작을 원칙으로 생산하여 재료의 오염, 변생 등의 위험을 철저히 예방하고 신선도를 보장하고 있다.

 

큰바다 다시팩 관계자는 "큰바다 다시팩은 높은 품질과 착한 가격까지 더해진 가심비를 저격한 제품으로 다시팩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품질을 보장한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다시팩에 들어가는 남해안 최상급 국시멸치를 별도 판매하고 있으며, 유통 업체를 모집 중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