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100만장 발급 달성

금융 입력 2020-11-24 13:25:26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가 젊은 세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합산 카드 발급 수 100만장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캐릭터 카드로, ‘라이언’과 ‘어피치’가 농부의 모습으로 변신한 스토리를 부여한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 카드 디자인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영역 혜택도 풍성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10대·20대에게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지난해 11월 출시됐으며 커피,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 생활편의업종과 교통, 자기계발, H&B매장 등에서 이용 시 0.5~1.5% NH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 이용금액의 5%가 NH포인트로 적립된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지난 4월 출시됐으며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온라인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피 및 H&B매장에서 4% 할인해준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에는 5% 할인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캐릭터 카드 디자인과 일상생활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맞춤형 알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100만장 발급 달성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00만장 달성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치즈볼 라이언 인형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100만장 발급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되고,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각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각 채널당 △치즈볼 라이언 인형 25cm(2명) △농부 라이언 인형 키링(20명) △농부 라이언 와펜(13명)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쳐 마그넷 2종(15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금융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