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증권 입력 2021-05-10 09:19:07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가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삼성본관빌딩에서 진행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코리아센터 김기록 대표, 삼성카드 강병주 전무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메이크샵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양사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양사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발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과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LINK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리아센터의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이커머스 플랫폼에 특화된 코리아센터는 이번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가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특히 양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