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 완판

부동산 입력 2021-08-13 10:48:11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 투시도 [사진=한국토지신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그래도의 위탁을 받아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는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100% 계약이 완료됐다. 

 

13일 한국토지신탁에 따르면 이 아파트 총 413가구는 지난 7월초 진행된 무순위 정당계약 이후 한 달여 만에 완판 됐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수도권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데다 인근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보니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는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진암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 지상 236개 동 전용면적 59~8441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210가구 73163가구 8440가구 등이다. 시공은 우방산업과 동아건설산업이 맡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고, 4베이 위주의 평면 설계를 적용해 통풍은 물론 개방감도 갖췄다. 드레스룸, 팬트리룸 등 집안 곳곳에 공간활용도를 높인 설계도 적용한다. 또한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의 취미와 편의를 책임질 커뮤니티시설부터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어린이·유아 놀이터, 통학차량 정차구간 등 자녀를 위한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가 들어서는 진암지구는 2841규모에 공동주택과 공원 등이 들어서는 도시개발사업지구다. 단지 인근 청미천이 흐르고, 남서쪽으로는 진암근린공원이 위치해 있다. 인근 장호원 국민체육센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향후 단지와 접한 동쪽으로 소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 진암 IC를 통해 경기 남부지역 주요 도심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근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6공구가 개통을 예정하고 있으며, 개통 시 분당까지 30분 대면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천(부발)~충주~경북 문경까지 94.9km를 잇는 중부내륙철도 감곡역(예정)도 올해 개통을 예정하고 있고, 이와 연계한 감곡역세권 개발도 계획돼 있다.

 

주변에 산업단지가 있어 직주근접 입지도 갖추게 될 전망이다. 이천장호원 일반산업단지, 음성이테크 일반산업단지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고, 인근 부지면적 581,884규모의 상우일반산업단지도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41월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