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산업·IT 입력 2022-03-29 10:30:08 정새미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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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용 고객 대상 5 말까지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휘센 에어컨 사용자는 LG 씽큐(LG ThinQ) ‘스마트진단 통해 자가점검할  있다.

 

LG 씽큐 앱의 스마트진단은 온도 센서인버터 모터컴프레서  에어컨 주요 부품의 기본 동작여부냉매 상태  33가지 항목을 점검한  이상이 감지되면 화면에 에러코드와 증상을 표시해준다고객은 진단 결과를 확인하고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 서비스 상담과 필요한 조치를 받을  있다.

 

자가점검과 스마트진단  추가 점검을 위해 엔지니어가 고객 집을 방문하게 되면 출장비를 포함한 추가 점검비는 무료다다만 부품 교체나 냉매 주입이 필요한 경우 별도 비용이 발생할  있다.

 

또한 오는 31일부터  달간 휘센 에어컨 스마트진단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스마트진단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  LG전자 프리미엄 가전과 모바일 상품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정연채 부사장은 “스마트진단은 엔지니어와 방문 일정을 맞출 필요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손쉽게   있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라며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기간 동안 혁신적인 경험을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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