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지, 하이브 인사이트·퓨추라 3자 협업 상품 출시

산업·IT 입력 2022-03-31 10:49:51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준지·하이브 인사이트·퓨추라 협업 상품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패션]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엔터테인먼트 하이브의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 아티스트 ‘퓨추라(FUTURA)’와 3자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5월 29일까지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진행되는 퓨추라의 국내 첫 전시 ‘험블 소울즈’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퓨추라는 그래피티 장르의 세계적 아티스트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장 미셸 바스키아, 키스 해링과 동시대에 활동한 거장이다. 지금까지 나이키, 슈프림, 꼼데가르송, 오프 화이트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왔다.


준지는 ‘험블 소울즈’ 전시에서 공개된 퓨추라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한 작품, ‘FL-006’을 준지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티셔츠에 담았다.


본 상품은 오버핏을 적용했으며, 퓨추라의 시그니처 캐릭터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 고른 컬러를 입힌 조형물 ‘FL-006’을 반팔·후드 티셔츠의 그래픽으로 활용했다. 


김재수 준지 팀장은 “패션, 음악, 예술 각 영역에서 고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준지, 방탄소년단, 퓨추라가 만났다”며 “이번 특별한 협업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기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준지·하이브 인사이트·퓨추라 협업 상품은 전국 준지 매장 및 SSF샵,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샵 등에서 오는 4월 1일부터 판매된다. 


상품의 가격은 반팔 티셔츠 29만원, 후드 티셔츠 39만원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