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현대홈쇼핑서 북유럽 패키지 판매

산업·IT 입력 2022-03-31 16:58:03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노르웨이 관광명소 게이랑에르 피오르 이미지. [사진=롯데관광개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관광개발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여행하는 북유럽 10일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21일 시행된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북유럽 패키지로, 현대홈쇼핑에서 내달 3일 오후 9시 3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국가 간 현지 항공사 이용 및 불필요한 버스 이동을 줄이고, 유럽의 엄선된 체인 준특급호텔 및 지역 특색이 묻어나는 노르웨이 산장 호텔에서의 숙박 등을 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1인 기준 세금 포함 629만원으로, 5월20일부터 출발 가능하다.


이동 시에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시작으로 덴마크 코펜하겐과 노르웨이의 오슬로를 오가는 북유럽의 대표 크루즈 DFDS 씨웨이즈와 스웨덴과 핀란드를 연결하는 실자라인 초호화 크루즈 등을 이용하게 된다.


본 패키지에서는 노르웨이 게이랑에르 피오르를 방문한다. 해당 장소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관광명소로, 페리를 타고 이동하며 대자연의 신비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노르웨이 제 2의 도시 베르겐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가장 유명한 감라스탄지구 등도 방문하게 된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본부장은 “여행 일정이 긴 만큼 이동의 편안함과 함께 쇼핑과 옵션을 배제해 고객들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여유로운 자유시간 제공과 함께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개별 여행객들의 성지 HIMLEN 레스토랑 코스 식사를 포함하는 등 기존 북유럽 상품과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북유럽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으로 구매한 전원에게 35만원 상당의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