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삼성라이온즈-대구FC’ 전용 상품 출시 이벤트

전국 입력 2022-04-20 11:33:45 김정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특판 DGB홈런 예금·적금, 특판 DGB대팍 예금·적금 출시

[대구=김정희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프로리그 시즌 개막에 맞춘 선전 기원 및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스포츠 고객의 지역 연고팀 응원 분위기 고조를 위해, 삼성라이온즈와 대구FC 관련 전용 상품 출시 및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팍! 라팍! IM찐FAN–DGB와 함께 응원해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라이온즈와 대구FC의 홈 구장에서 ‘DGB대구은행 DAY’등의 다양한 마케팅 행사 및 전용 상품 출시 및 가입 관련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20일부터 예금 한도 소진 시 까지(총 한도 1조원)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특판 상품은 ‘특판DGB홈런예·적금’, ‘특판DGB대팍예·적금’ 두가지다.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은 100만원 이상 1억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가입 가능하며, ‘특판DGB홈런적금’·‘특판DGB대팍적금’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은 ‘특판DGB홈런예금’, ‘특판DGB대팍예금’은 연2.35%, ‘특판DGB홈런적금’, ‘특판DGB대팍적금’은 연2.75%다.

‘특판DGB홈런예·적금’은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가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 우승 시, 한국시리즈 우승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특판DGB대팍예·적금’은 만기일 기준 대구FC의 K리그1 에서 최종 순위가 1위~6위일 경우, K리그1 우승 시, 2023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본선 진출 확정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 모바일 웹, IM뱅크에서 스포츠 연계 특판 상품을 가입하고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경기 10%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판 DGB홈런예금,적금을 가입하고 IM뱅크에서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면 2022 삼성라이온즈 정규시즌 홈경기 10%할인권을 제공하고, 특판 DGB대팍예금, 적금을 가입하고 IM뱅크에서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면 2022 대구FC K리그1 홈경기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다양한 야외 활동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경기를 직접 관람하거나 성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화면 중계를 선호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IM뱅크와 모바일웹을 통해 ‘직관러? 집관러? 스포츠 관람 유형 테스트 도전!’ 이벤트는 MBTI 테스트 등 본인 유형 찾기 테스트가 유행인 MZ세대 스타일에 맞춘 것으로 IM뱅크와 모바일웹에서 ‘숨겨진 나의 유형’을 알아가는 간단한 흥미 유발 게임이다.

테스트 후 결과에 맞는 경품을 응모하는 구성으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라이온즈파크 홈경기 스윗박스 티켓, DGB대구은행파크 축구 홈경기 예매권, 치킨 세트 등 총 350개의 경품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다양한 지역 연고 프로팀 후원활동을 통해 기업 메세나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본 이벤트를 고객 및 스포츠 팬과 소통하는 기회로 활용하고자 한다”면서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