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단백질”…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광고 공개

산업·IT 입력 2022-05-23 09:01:2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마이밀’ 신규 TV CF.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함께한 마시는 단백질 마이밀 뉴프로틴신규 TV CF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다방면에서 대세로 굳어진 이준호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마시는 단백질이라는 마이밀브랜드 특성과 경쟁력을 강조했다. 이날부터 온에어되는 광고는 이준호의 생일 125일을 의미하는 오후 125분에 마이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도 업로드된다.

 

이번 마이밀광고는 깔끔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배경 음악과 연출을 통해 이준호가 지닌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모델의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동작과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카메라 워킹이 만나 브랜드와 이준호의 매력을 100%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힘껏 달려 나가던 이준호가 뛰어올라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을 손에 넣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몰입이 최고조에 이를 예정이다. 광고 속에서 이준호는 꾸준한 관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인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1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준호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과 1등 판매량으로 무장한 마이밀의 완벽한 조합이 이번 광고의 핵심이라며, “인간 마이밀이 바로 이준호라고 소개할 수 있을 정도로 멋진 매력을 선보인 이준호와 함께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