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매직백, ‘플렉스앤씰’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S생활 입력 2022-08-01 10:00:00 수정 2022-08-01 14:53:4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국 주방 생활 브랜드 글래드는 기존 지퍼백의 단점을 보완한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엘리베이터 캠페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오는 8월 21일까지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 약 3만대 이상의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송출될 예정으로 일반 지퍼백과 글래드 매직백에 각각 미니 파프리카를 담아 수납력을 직접 비교해 보여준다.


특히 영상에서는 자유자재로 늘어나 수납이 편리하고, 더 많은 양의 재료를 담을 수 있는 매직백의 특징을 강조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은 글래드의 독자적인 ‘플렉서블 다이아몬드 기술’이 적용된 유연한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유연한 소재로 부딪치는 순간 충격을 흡수해 내용물이 잘 터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내부의 공기를 최소화해 식재료에 랩처럼 밀착되며, 공기에 노출되는 면적을 줄여 음식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엘리베이터 광고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직백을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매직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재 공식몰에서 인스타그램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