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 매장에 레트로 콘셉트 체험존 ‘동성로 애드샵’ 오픈

산업·IT 입력 2022-10-24 10:56:01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T 동성로 애드샵 모습. [사진=KT]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T는 대구 동성로에 젠지(Gen-Z) 세대를 겨냥한 콘셉트형 통신 매장 동성로 애드샵(Add Shop)’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KT 애드샵은 기존 통신 매장에 제휴 상품과 KT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시해 고객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게 한 프리미엄 매장이다. 동성로 애드샵은 젊은 층이 많은 동성로 상권 특성을 반영해 젠지(Gen-Z) 세대가 선호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매장 디자인과 체험 위주의 KT그룹 콘텐츠로 구성했다.

 

KT는 동성로 애드샵에 밀리의 서재 오리지널 도서 체험이 가능한 북카페레트로 컨셉의 실물 대형 오락기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박스공중전화 수화기를 활용한 지니뮤직 콘텐츠 및 오디오 드라마 청취 공간 지니TV 체험 공간까지 고객이 자연스럽게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을 마련했다.

KT 동성로 애드샵. [사진=KT]


또한, 매장 2층까지 연결된 대형 파사드와 인테리어를 활용해 Gen-Z에게 생소한 통신의 역사도 함께 소개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로 Y굿즈, 커피머신, 지니TV 쿠폰, 미디어콘텐츠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전무)“Gen-Z세대가 충분히 즐기며 머물 수 있도록 매장을 새롭게 구성했다, “지역 상권 맞춤형 매장 동성로 애드샵에서 DIGICO KT 콘텐츠를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