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BNK부산은행과 적금 상품 출시

전국 입력 2023-02-08 12:28:36 김정옥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NK부산은행과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 출시, 항공·금융 연계 상품 첫 선

월 1만원부터 최고 30만원까지, 특별 우대금리 적용시 최대 9.5% 이율 혜택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 이미지.[사진 제공=에어부산]

[부산=김정옥 기자]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BNK부산은행과 항공업계 최초 금융 상품을 선 보인다.

 

에어부산은 BNK부산은행과 함께 항공과 여행 적금 금융상품인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1BNK부산은행과의 업무협약에 따라 양 사가 공동으로 기획·출시한 상품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은 적금을 가입하고 에어부산 및 부산은행을 이용한 실적이 있을 경우 특별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1만 원부터 최고 3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이율은 기본 이율 3%에 에어부산 회원인 경우 1%, 부산은행 BC카드로 에어부산 항공권 결제실적 보유시 1%, 부산은행 최근 3년간 예적금 가입이력 미보유시 1.5%, 출시일 기념 추첨 고객 203명 한정 3% 이율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연 9.5%의 이율 혜택(‘23.2.8 현재, 세전 기준)을 적용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부산은행과 첫 금융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금 가입만 해도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월 5만원 이상 납입 시에는 국내선 항공권 5천원 할인 국제선 좌석 1만원 할인 국제선 기내식 3천원 할인 국제선 번들(부가서비스 묶음상품) 5천원 할인 BNK부산은행 적금 5000원 캐시백 등 실속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납입 만기 시에는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3%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 출시에 맞춰 적금 가입 고객 대상으로 17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 금액 5만원 이상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해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동남아·일본 노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항공권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 CGV 모바일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617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적금 상품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8일 이후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행객 증가에 맞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딱 맞는 적금 상품을 BNK부산은행과 함께 출시하게 됐다향후 부산 시민을 포함한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항공·금융 융합 상품을 출시해 에어부산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