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2023 라이딩 시즌 온 행사 ‘혼다 데이 인 경주’ 성료”

산업·IT 입력 2023-03-20 15:16:53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혼다코리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18일 개최한 혼다 데이 인 경주(Honda Day in Gyeongju)’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데이는 혼다코리아가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객 접점 이벤트로,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으로는 전국 주요 도시 거점으로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공유하고자 시행되고 있다.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 시작을 기념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다인 700여 명이 참가하며, 모터사이클 문화 및 혼다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사전 참가자 모집에도 5일만에 550여 명이 신청해 온라인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된 바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 간식/음료 교환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으며, 최근 출시된 CB750 호넷과 CT125 등 화제의 신모델을 비롯해 몽키, 포르자 750, NT1100 등 총 10개 모델의 시승 기회도 제공했다. 더불어 모터사이클 안전운전 체험, 버스킹 공연, 푸드트럭, 경품 추첨,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참가자가 직접 스쿠터를 타고 장애물 코스를 돌며 넘어지지 않고 천천히 들어와야 하는 느릿느릿 거북이 경주와 블루원 글램핑 주변 짧은 코스를 주행해볼 수 있는 혼다 대형 모터사이클 시승 이벤트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봄 라이딩 시즌을 맞아 개최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하다, “올해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혼다 데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더 많은 고객 분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