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롯데 타임빌라스서 '조이 어드벤처' 팝업스토어 오픈

산업·IT 입력 2023-04-14 10:03:24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파 '조이 어드벤처' 행사 안내 이미지. [사진=네파]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오는 23일까지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의 1층 잔디광장에서 '조이 어드벤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따.


자연에서의 즐거운 모험 '조이 어드벤처'를 컨셉으로 펼쳐지는 이번 팝업은 도심 속 쉼터 '네파 캐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올해 선보이는 네파 캐빈은 작년 캠핑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세번째 선보이는 컨셉 공간으로 네파가 추구하는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팝업은 네파의 23SS 신제품인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쿠시'의 추진력과 쿠셔닝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신발박스 형태의 쇼룸 공간 '체인지 슈즈 인 자이언트 박스', 아웃도어의 지형을 실감나게 구현해 드라이브 하듯 하이플로우 쿠시의 착화감을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브 로', 다양한 이벤트, 포토존 등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 등이 진행된다.


참여형 프로모션 존인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가족 고객을 위한 '솜사탕 증정 이벤트', 특대형 하이플로우 쿠시와 함께하는 '자이언트 쿠시 인증샷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네파 관계자는 "'자연의 즐거움을 함께 나눈다'는 브랜드 방향성에 맞춰 고객들이 직접 '하이플로우 쿠시'를 자연 속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며 "약 열흘 간 펼쳐지는 '조이 어드벤처'에서 직접 즐거운 모험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