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3 캐스퍼’ 출시…"실용성 더한 신규 트림 추가"

산업·IT 입력 2023-04-27 09:16:07 박세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현대차]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자동차는 ‘2023 캐스퍼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2023 캐스퍼는 경제성을 갖춘 신규 트림을 운영하고 새로운 외장 색상을 더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캐스퍼에 실용성을 강조한 디 에센셜 라이트(The Essential Lite)’ 트림을 새로 출시해 총 4가지의 트림을 운영한다.

 

디 에센셜 라이트는 운전석 통풍 시트 1열 열선 시트 가죽 스티어링 휠(열선 포함) 버튼시동 & 스마트키 인조가죽 시트 등 운전자와 탑승자를 배려하는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현대차는 핵심적인 사양들을 대거 적용한 디 에센셜 라이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외장 색상인 톰보이 카키의 무광 버전 비자림 카키 매트를 새롭게 추가해 총 7가지의 외장 색상을 운영한다.

 

단일 트림이었던 캐스퍼 밴 모델에는 상위 트림인 스마트 초이스가 새로 추가됐다.

 

현대차는 스마트 초이스에 7 에어백 시스템(1열 센터 사이드 에어백 포함) 운전석 시트 암레스트 운전석 통풍 시트 1열 열선 시트 가죽 스티어링 휠(열선 포함) 버튼시동 & 스마트키 인조가죽 시트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기존 기본 모델에서만 운영됐던 스마트 플러스패키지를 밴 모델에도 추가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패키지 선택 시 버튼시동 & 스마트키 8인치 내비게이션(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현대 카페이 포함) 후방 모니터 6 스피커 풀오토 에어컨 마이크로 에어 필터 리어 와이퍼 및 워셔 등이 적용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의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3 캐스퍼를 출시했다며, 실용적인 사양들을 조합한 경제적인 트림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