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삼성라이온즈, 콜라보 이벤트 진행

산업·IT 입력 2023-05-12 09:37:22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삼성라이온즈 에버랜드 데이 포스터.[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가 삼성 라이온즈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 홈 경기는 '에버랜드 데이'로 진행되며 라이온즈 선수들은 이날 에버랜드와 함께 디자인한 레서판다 컨셉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진행한다.

 

경기 시구, 시타는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의 주인공, 티타남(티익스프레스를 타주는 남자)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에버랜드에서 마련한 라이온즈 파크 중앙광장 이벤트 부스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에버랜드 입장권 등 경품을 제공하고, 관중 약 1,000명을 추첨해 레서판다 & 라이온즈 콜라보 인형, 머리띠, 파우치를 지급한다.

 

한편, 에버랜드에서도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라이온즈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삼성 라이온즈 유니폼을 입고 에버랜드를 찾으면 4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 라이온즈 콜라보 기프트카드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야구 배트, 글러브, 유니폼, 모자, 사인볼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