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육가공 브랜드 ‘육공육’ 첫 돌…누적 판매량 250만개
육공육 1주년 기념 포스터.[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월 프리미엄 델리미트(Deli meat)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의 후랑크·비엔나 소시지, 바비큐 누적 판매량이 25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육공육은 CJ제일제당이 40여년간 쌓은 육가공 기술과 노하우를 토대로 기존에 주로 단순 요리 소재로 쓰이던 후랑크 소시지에서 더 나아가 홈 바비큐, 캠핑, 홈술 등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선보였다. 아울러, 소비자가 팬이나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적극적으로 알렸다.
한편, 육공육은 CJ더마켓에서 오는 14일까지 ‘첫 돌 기념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육공육 바비큐 플래터’, ‘육공육 프리미엄 맥주 안주’, ‘육공육 홈브런치’ 등 특별 구성 상품 3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별 구성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캠핑에 유용한 ‘밤켈 아이스쿨러’도 받을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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