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건전한 기업문화 구축 캠페인 진행

S경제 입력 2023-06-16 10:52:3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업무 효율성 제고와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건전한 기업문화 혁신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건전한 기업 문화의 빠른 정착을 위해 핵심 실천방안을 담은 건전한 기업문화 영상을 제작해 휴게공간 내 상시 상영하는 등 기업문화 혁신 내재화를 추진 중이며, 이달까지 ‘건전한 기업문화 구축 캠페인’ 시범 운영 기간을 거치고 7월부터는 본격적인 시행을 통해 연내 기업문화 정착에 보다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영상은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구체적인 실천 방안 선포를 위해 지난 4월 전 임직원에게 배포된 가이드라인에 이어 제작됐다.


업체 관계자는 “기업문화 수준을 끌어올려 직원들이 업무 역량과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만드는데 데 힘쓰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구체적인 개선과제를 발굴하여 서로 존중하고 소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