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디션, ‘퍼틸리티 맨∙우먼 액티브’ 리뉴얼 출시

S생활 입력 2023-08-08 09:19:2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프앤디넷의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퍼틸리티 맨 액티브’와 ‘퍼틸리티 우먼 액티브’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틸리티 맨·우먼’은 임신을 준비하는 남성과 여성의 생식 능력에 필요한 영양성분이 골고루 함유된 영양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체내 흡수가 용이한 저온 초임계 rTG 오메가3를 담아 건강한 임신을 위한 필수 영양소 기능이 온전하게 강화됐다.


특히 기능성 성분인 오메가3가 추가됐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또한 임신을 준비하는 남녀의 생식적 특성에 맞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다양한 문헌 기반으로 설계했으며,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질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은 순도가 높은 미국산 원료로 함유됐다.


무엇보다 임신 준비에 있어 필수적인 엽산이 체내 대사와 관계없이 즉각적 생체 이용이 가능한 활성형 엽산(5-MTHF)으로 들어있으며,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₁,  B ₂도 함께 들어있다.


이 밖에도 아연, 비타민 D, L-아르기닌, 이노시톨, 라이코펜 등 임신 결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사회적 문제가 된 저출산과 첫 출산 연령 증가로 인해 난임으로 고민하는 부부들이 많아지면서 건강한 임신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고 있다”며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건강한 임신을 돕는 영양성분들을 체계적으로 설계한 이번 리뉴얼 제품을 통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임신 결과를 얻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디션 ‘퍼틸리티 맨∙우먼 액티브’ 2종은 산부인과와 분만 병원 등 전국 약 3,000여개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