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주택홍보관 개관

S경제 입력 2023-08-20 09:01:00 수정 2023-08-21 09:25:0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동부건설은 지난 18일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주택홍보관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 일원에 들어서는 후분양 단지인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39㎡ 총 171세대 규모로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설계가 적용돼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채광과 통풍에 최적화됐다.


단지는 넓은 잔디마당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마당을 비롯해 입주민들의 건강과 힐링을 위한 힐링포레스트가 계획돼 있우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단풍산책로도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대형마트와 용인 세브란스 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위치하며, 용인 플랫폼시티에 예정된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할 전망이다. 여기에 한성CC, 경기남부경찰청용인체력단련장CC 등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마북천 산책로와 법화산도 가깝다.


사업지가 위치한 마북동에는 수인분당선 구성역이 있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며, 마북IC를 통해 경부·영동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해 광역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는 용인시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인 ‘용인 플랫폼시티’ 수혜 단지로 단지 인근 처인구에는 정부가 추진하는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용인 반도체 국가산단)가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일정은 8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이며, 정당계약은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후분양 단지인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는 올해 8월 준공을 앞두고 있어 자금 부족으로 인한 공사 지연, 건설사 부도 등과 같은 위험에 상대적으로 안전하다”며 “하자나 마감 불량에 대한 염려도 한층 덜 수 있고 빠른 입주도 할 수 있어 전세만기나 새롭게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수요자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