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서부권 육아종합지원센터 시범운영

전국 입력 2023-09-15 17:28:40 이인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정헌율 시장 "행복한 육아 나눔 공간 활용되길 바래"

전북 익산시 서부권 육아종합지원센터 내부 모습. [사진=익산시]

[익산=이인호 기자] 전북 익산시 서부권 육아종합지원센터가 개관에 들어가면서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


익산시는 모현동 롯데시네마 건물 3층에 서부권 육아종합지원센터를 18일부터 시범운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서부권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모현동 롯데시네마 건물 3층에 ‘온몸으로 놀이하는 모험 놀이터’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조성됐다.


센터는 △놀이체험관 △장난감 대여실 △미술실 등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됐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매주 일요일은 휴관이다. 시범운영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놀이체험관에 설치된 어린이 놀이시설 설치 검사가 종료되는 시점까지다.


시범운영 기간에도 놀이체험관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은 정상 운영된다. 센터는 서부권 지역 영유아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정헌율 시장은 “명품아동친화도시 익산을 만들기 위한 필수 시설인 서부권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시범운영에 들어간다.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행복한 육아 나눔 공간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육아종합지원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961302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인호 기자 보도본부

k9613028@sedaily.com.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