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버코리아, ‘2023 로보월드’ 참가

S경제 입력 2023-09-19 11:00:4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특수 윤활 기업 크리버코리아(대표 남경아)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로보월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3 로보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로봇 전시회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로봇산업협회, 한국로봇산업진흥원, 제어로봇시스템학회가 공동 주관한다. 특히 크리버코리아를 비롯해 국내 250개사, 해외 50개사 모집, 총 800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로 운영되며, 제조업용 로봇부터 서비스용 로봇, 공장 자동화 솔루션, 로봇 부품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버코리아는 해외 유수 로봇 설비에 적용하여 윤활 성능을 입증한 특수 윤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행사에서 선보일 사이클로이드 감속기용 그리스 ‘Kluebersynth G 44-80 KR’은 낮은 마찰계수와 작동토크로 탁월한 장기 윤활 성능을 자랑하며, 국내 주요 기업의 승인을 바탕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모기업인 프루덴버그의 씰링 기술과 결합해 로봇의 씰링 시스템에 최적화된 윤활제를 제공함으로써 누유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또한 부스 방문객들이 윤활 그리스의 기본 물성인 주도의 차이와 디스펜서를 통한 체인 윤활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험 키트 존이 마련되며, 평소 로봇 윤활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전문적으로 상담해 줄 수 있는 자리도 준비된다. 


여기에 윤활 상담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기프티콘 제공, 윤활 키트 체험 완료 시 에코백, 설문지를 작성 참가자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버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독일에 본사를 둔 크리버코리아는 국내를 포함해 약 50여개국에 지사를 보유한 글로벌 특수 윤활 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