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대전 주상복합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 선착순 분양

S경제 입력 2023-09-19 17:25:11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건설은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일원에 공급하는 주상복합아파트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는 지하 5층~지상 49층, 5개 동 전용면적 84㎡~174㎡ 총 851세대 규모로 국내 정상급 컨시어지 서비스 기업 ‘돕다(DOPDA)’와 업무 협약을 맺고 수준 높은 대면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공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가구 내 쓰레기 배출을 돕는 쓰레기 배출 대행 서비스, 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컨시어지가 아이들과 함께 영어로 대화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 등이며. 청소·세차·세탁은 물론 정리수납, 교육, 공항의전, 골프장 의전 등의 대행 업체를 추천해 주는 비대면 실비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교육특화 아파트로 대치동 학원가 출신 강사진으로 구성된 유명 학원 브랜드인 ‘대치누리교육’의 입점도 확정됐다. 여기에 키즈특화공간인 H-아이숲를 조성해 자녀들의 안전한 놀이 공간을 확보했으며, 공유다이닝을 도입해 입주민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간단한 식사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여기에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실내골프연습장(GDR),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등 스포츠시설과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집, 아이 돌봄센터, 도서관 등이 조성되며, 이 밖에도 주민공동시설, 경로당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예정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선화초를 비롯해 충남여중·고, 대성중·고, 보문 중·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해 있으며, 둔산동 학원가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 대흥동 문화의 거리, 둔산·탄방동 상권 등 생활인프라도 잘 조성돼 있다.


특히 사업지가 대전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역세권에 위치해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하며, 충청권 광역철도 신설역인 중촌역도 예정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전 도심융합특구 사업지구로 지정된 선화구역과 대전역세권구역이 인접한 미래가치가 높은 단지”라며 “기업과 인재가 모일 수 있도록 산업, 주거, 문화, 교통 등이 어우러진 우수한 복합 인프라를 갖춘 고밀도 혁신공간으로 조성되는 만큼 지역 활성화에 따른 직접적 수혜를 받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 모델하우스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