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출시…"한눈에 3사 상품 비교하세요"

금융 입력 2023-09-19 15:41:48 민세원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케이뱅크]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케이뱅크는 현대해상과 제휴를 맺고 자동차·이륜차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 발생한 사고에 대해이륜차보험은 오토바이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 발생한 사고에 대해 보상하는 보험이다.

케이뱅크는 이전까지 KB손해보험과 D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신규 출시로 케이뱅크에서 국내 주요 손해보험사 3개 업체의 자동차보험을 비교·선택해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대상인 이륜차보험은 현대해상 제휴를 통해 케이뱅크에서 처음으로 가입이 가능해졌다.

케이뱅크에서 현대해상 자동차·이륜차보험을 가입하려면 케이뱅크 앱에 접속한 뒤 ‘보험’ 탭 내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항목을 선택하면 된다.

케이뱅크와 현대해상은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에 따라 3만원 캐시백 또는 3만원 주유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 소유 고객이 케이뱅크를 통해 현대해상 자동차·이륜차보험을 신규 가입(30만원 이상 카드 결제)하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현재 KB손해보험과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대해 내 차 보험료를 확인만 해도 각각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케이뱅크에서 손해보험 3사의 자동차보험 상품을 비교한 뒤 현대해상에서 자동차·이륜차보험을 신규 가입하면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케이뱅크는 연내 삼성화재 제휴를 추가해 국내 ‘빅4’ 손해보험사의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혜택도 확대했다”며 “다양한 보험 상품의 신규 제휴를 통해 고객혜택을 지속적으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민세원 기자 금융부

yejoo050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