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건설, 미래가치 높은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분양 중

S경제 입력 2023-10-10 15:44:59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1,2,3차 조감도 [사진=힘찬건설]

힘찬건설은 최근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주거용 오피스텔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1·2·3차’는 지하 4층 지상 10층 3개 동, 전용면적 59~72㎡ 1차 144실 2차 144실 3차 162실 총 450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에 따라 인근에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동탄여울공원과 동탄호수공원, 신리천, 왕배산, 리베라CC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백화점과 다양한 상업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형마트와 경기교육도서관도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사업지 근거리에는 SRT 동탄역이 있으며, GTX-A노선도 개통 예정이다. 여기에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 등 동탄2신도시의 주요 도로망 접근이 쉽고,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동탄 분기점도 인접해 있어 타 지역으로 이동이 빠르다.


경부고속도로 기흥동탄 나들목~동탄 분기점 구간을 지하화하는 개발사업도 진행 중이며 소음과 분진이 해소되는 것은 물론 경부고속도로로 분리된 동탄1,2신도시가 하나의 신도시로 합쳐지게 될 전망이다. 


사업지 주변에는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와 기흥캠퍼스, LG전자,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과 동탄테크노밸리, 화성일반산업단지가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은 신도시에 조성된 광역교통과 학군, 주거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동시에, 삼성과 LG 등 독보적인 배후수요까지 갖췄다”며 “전문가들은 주거용 오피스텔 상품을 고를 땐 지역 내 수요가 탄탄하고 자족기능이 갖춰진 곳을 1순위로 평가하고 있”고 전했다.


한편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1·2·3차’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