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환호공원’, 견본주택서 프로모션 진행

부동산 입력 2023-10-18 12:56:44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동산 전문가 ’고종완‘ 21일 1차 강연 진행…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견본주택에서 부동산 강연과 골프 레슨 등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는 만큼 현장에 직접 강연을 진행할 강단과 레슨을 진행할 스크린골프 부스도 마련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1차 프로모션은 오는 21일(토) 진행되는 부동산 강연이다. 강사는 부동산 전문가인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으로 초빙됐다. 경기도 도시재정비위원회 위원, 한양대 부동산융합대학원 특임교수 등을 맡아온 고 원장이 직접 진행하는 강연을 통해 부동산 트렌드를 짚어보고, 앞으로의 방향 등도 예측해볼 예정이다. 이어 고객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고객이 직접 강연에 참여해 부동산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동산 강연, 골프 레슨 등으로 구성해 타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견본주택에 강연에 필요한 강단과 골프 레슨에 필요한 스크린골프 부스 등을 직접 마련하기 때문에 몸만 오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와 골프 레슨을 받으실 수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힐스테이트 환호공원‘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덕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총 20개 동, 총 2,994가구(1블록 1,590가구, 2블록 1,404가구)로 구성된다. 블록별 가구 수는 1블록 ▲59㎡ 302가구 ▲84㎡ 994가구 ▲101㎡ 294가구이며, 2블록은 ▲59㎡ 364가구 ▲84㎡ 747가구 ▲101㎡ 293가구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은 북구에서 주거 선호도 높은 입지에 조성돼 교통·교육·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새천년대로, 삼호로, 소티재로, 영일만대로 등을 통해 포항 전역을 빠르게 갈 수 있으며 포항고속버스터미널, KTX 포항역 등도 인근에 있어 전국 각지로 이동이 쉽다. 단지에서 도보로 해맞이초에 갈 수 있고 항구초, 대도중, 환호여자중 등 다수의 학교도 가깝다. 이 밖에도 단지 주변으로 하나로마트, 죽도시장,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등 쇼핑 시설은 물론 시티병원, 포항시립미술관, 롯데시네마,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 실개천거리 등이 위치해 있다. 


특히 단지는 이차전지 등 개발호재로 인해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가 높다. 포항이 이차전지 국가첨단전략 특화단지로 지정됐기 때문이다. 실제로 포항은 국내 양극소재 최대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양극재는 이차전지 4대 구성 요소(양극재, 음극재, 전해액, 분리막) 중에서도 핵심 소재로 전지의 수명과 용량, 전압을 결정하며 배터리 원가의 40% 이상을 차지하면서 전지 가격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