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그랑 르피에드’, 1단계 분양 완료…2단계 분양 돌입

부동산 입력 2023-11-02 11:00:43 정훈규 기자 3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그랑 르피에드’ 투시도. [사진=미래인]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디벨로퍼 ‘미래인’은 대전 둔산동에 선보이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그랑 르피에드’가 1단계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대대적인 상품 리뉴얼을 거쳐 2단계 분양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대전시 서구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는 그랑 르피에드는 둔산동에서 최고 높이인 47층으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119·169㎡의 대형 평면으로 5개동, 총 832실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걸맞게 입주민에게 비서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대전지하철 1호선 시청역과 정부청사역, 2호선 둔산역(예정)이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로, 정부대전청사, 대전시청, 서구청, 대전지방법원 등이 근거리에 있으며, 최근 방위사업청, 머크사(社) 등 이전도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을지대병원 이용이 편리하고, 샘머리공원, 한밭수목원이 인근에 있고 대전 센트럴파크에도 접근이 용이해 풍성한 녹지도 누릴 수 있다.


지난 달 16일에는 1단계 분양 완료 기념 행사로 그랑 르피에드 계약자들을 초청, 충북 청주시 세레니티CC에서 ‘피에드 골프 클럽 초청 친선골프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한편, 그랑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원에 위치하며 방문예약을 통해 내방객을 받고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