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직주근접 입지 ‘고양장항 A-1BL 행복주택’ 공급

S경제 입력 2023-11-03 08:33:5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젊은세대, 신혼부부 등 무주택서민의 주거안정을 위해 ‘고양장항 A-1BL 행복주택’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고양장항 A-1BL 행복주택’은 총 1,242세대 규모로 세부 공급형 별로는 21㎡ 440세대, 26㎡ 228세대, 36㎡ 262세대, 44㎡ 312세대로 구성된다.


단지가 일산 신도시와 맞닿아 있어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일산테크노밸리, 방송영상밸리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직주근접의 혜택까지 함께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도심에서 찾아보기 힘든 한강과 호수공원을 모두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로 산책과 운동, 자연의 아름다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사업지 인근을 지나는 자유로와 제2자유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인천, 김포 등 주변 지역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이 장점으로 GTX-A 킨텍스역이 개통되면 교통 환경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LH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 불안정 등으로 주택수요자의 불안심리가 고조되는 와중에 고양장항 A-1BL 행복주택의 우수한 입지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수준의 부담 없는 주거 비용으로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장항 A-1BL 행복주택’ 신청자격과 세부사항은 LH청약플러스에 게시된 행복주택 입주자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청약접수는 11월 1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LH콜센터로 연락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