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역세권 상업시설 ‘범어 아센트 타워’ 분양

S경제 입력 2023-11-03 13:35:2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구 수성구 범어동 일원에 공급되는 상업시설 ‘범어 아센트 타워’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범어 아센트 타워’는 지하 1층~지상 10층 총 43개 호실 규모로 전면부를 통유리로 마감해 자연스러운 외부노출과 고급스러운 상가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높은 층고 설계로 일조권과 쾌적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상가 옥상에는 정원을 조성해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고 총 71대의 쾌적한 주차공간도 마련돼 있다.


또한 상가 1~3층에는 편의점, 약국, 카페, 프랜차이즈 등 생활편의 업종과 피부과, 성형외과, 치과 등 병원 업종, 4~10층에는 스터디 카페, 입시학원, 교육센터 등 교육 업종 위주의 구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여기에 층당 바닥 면적이 전용면적 200평 이상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것도 강점이다.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대구 범어동은 대표적인 명문 학군이 형성된 지역 중 하나로 인근에 동원초, 경신중, 경신고, 대구여고 등 학교와 메가스터디, 송원학원 등 명문 학원가가 밀집해 있어 주변 상권과 조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범어 아센트 타워’는 대구지하철 1·3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한 2호선 수성구청역 역세권 상가로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며,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가 인접한 교통환경을 갖춰 대구 시내∙외 어디나 접근성이 뛰어나다. 


시행사 디앤지글로벌 관계자는 "입점 업체들에게 안정적인 수익률과 만족감을 주기위해 방해되는 업종들은 제외할 계획”이라며 “상생 및 지원에 대한 다각적인 방안도 모색 중으로 학생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학원 내 산소공급시스템 설비 무상제공을 검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성구청, 수성경찰서, KBS 대구방송총국, 대구지방검찰청·법원 등 지역의 주요 관공서, 증권, 은행가 등 1만 명이 넘는 직장인 수요도 독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